맨체스터시티는 미래를 위한 하나의 왕조를 건설하고 있는 중이다 └ Life's A Pitch



맨체스터시티는 이번 주 초에 무려 80에이커(1에이커당 4050평방미터)에 달하는 새로운 종합 트레이닝장을 건설할 계획안을 발표했다. 그리고 Life's A Pitch의 패널들은 그들의 유소년 시스템과 1군 선수들의 훈련시설 개발이 다가오는 몇년동안 그들이 잉글랜드 축구의 선두주자가 될 수 있도록 원동력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Daily MirrorJohn Cross는 에티하드 아카데미가 시티에게 많은 성공을 가져다 줄 것이라고 말했다. "그들은 미래를 위한 하나의 왕조를 만들어가는 중입니다. 시티의 풋볼 오퍼레이션 사무실 최고 권위자인 브라이언 말우드는 이를 바르셀로나에 비유하더군요. 미래를 위해 선수들을 발전시키고 생각하는 법을 가르치며, 축구에 대한 안목을 기르게 만드는 것이 그들의 목표라고 말했습니다. 그런것들이 클럽에게 상당히 좋은 점들을 제공해 줄 수 있을 거에요. 그들은 오직 앞만보고 전진할겁니다."

 

 

거대한 투자는 다른 이들에게 질투를 살 수 있으며 그들은 시티를 비판할지도 모른다. 하지만 그런것들은 시티가 극복해야 하는 것들의 일부분일 뿐이다. John의 동료 Martin Lipton이 말했다. "만약 다른 팀들이 시티와 같은 행동을 취했다면 그들은 다른이들에게 칭찬받을겁니다. 그들의 비전과 야망에 대해서 말이죠" "하지만 시티는 거액을 사용해 지난 3,4년동안 급진적인 투자를 했다는 이유만으로 사람들에게 비판받죠. 그들이 그런 방식으로 투자했다고 해서 저희가 박수쳐주지 못할 이유는 없어요. 이런것들은 클럽이 장기적으로 발전하는데 도움을 주기 위한 기초적인 것들입니다."

 

 

그리고 The PeopleTom Hopkinson은 로베르토 만치니 역시 시티의 장기적인 플랜의 일부일 것이라고 말했다. "그는 시티를 상당히 이기기 까다로운 팀으로 만들어 놓았어요. 작년에 챔피언스리그 진출권 역시 획득했죠. 올 시즌 역시 선수 영입에 거액의 투자를 했고, 요즘 그들의 경기는 정말로 환상적입니다. 유망주 영입에도 적극적인 모습이었구요. 한 팀이 장기적으로 같은 감독과 함께 가는 것은 많은 이점이 있습니다."


2011년 9/23일 작성





http://www.lifesapitch.co.uk/laptv/podcast/man-city-are-building-a-dynasty-for-the-future/


덧글

댓글 입력 영역